6/6

저는요.. 윤 유사먹기 최고봉 윤파트 가사는 홀리데이, 모든 걸 던지고서 널 기쁘게 할래, 라고 생각해요.
폴링포유보다 심해요;; 누워있는 거, 앉아있는 거보다 좋은 게 뭔지 알게 됐다더니
이제는 누워서 쉬는 게 좋고 밤산책 정도나 하면 최고의 휴일일 이 남자가, 나를 위해서 자신의 휴식을 다 던지고 나를 즐겁게 하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다뇨, 나 이것저것 즐기게 해주겠다고.. 내 즐거움이 자기 즐거움인양!!!!! 운전대를 잡았잖아요!!!! 그것보다 자의로 네비 코스 찍는 게 진짜 하;; 평소엔 가지는 대로 가는 게 여행이라고 계획대로 하는 건 찐 휴식이 아니라더니.
더 좋은 점. 이 남자 그날 하루 마무리 할 때, 이런 남친 어딨냐- 어휴 피곤하다- (귀엽게)주구장창 생색내놓고, 꼭 마지막으로 하는 말은 생색 아니고 그날 이불에 나란히 누워서는 '너 즐거웠음 됐어-'일 것 같다는 점.. 솔직히 마지막까지 그러면 두 번은 안 간다고 할라그랬는데.. 하 꼭 마지막에 이렇게 반하게 말여..

악 개조아 ㅠㅠㅠ!!!! 모든걸던지고서 널 기쁘게할래 이거 윤정안이 불러서 비로소 완성되는 가사였네여... 수상레저스포츠 이런거 개조아하는 여친이랑 사귀는 윤정안.. 여친 일때문에 맨날 밤늦게 퇴근하구 피곤해서 힘드러하는거 보고 윤이 비장하게 우리 이번 주말에 진짜 재밌게 놀자. 하눈고죠.. 오빠가 재밌어봣자 산책가서 자전거나 타겟지.. 하는데 웬걸 아침부터 레포츠용품 옷 간식 다 바리바리 챙겨서 차타구 집앞으로 데려오는겅미.. 얼른타!! 이러명서... 같이 차타구 가평가서 윤씨 빨래처럼 널브러질때까지 같이 땅콩보트 플라잉피쉬 타구ㅜㅜㅜ 고기까지 구워먹고 펜션에서 별도보고 하고시퍼여 ㅠㅠ 하 그러구 밤에 너 즐거웠으면 됐어라니.. 결혼할래

スポンサーリンク

미쯔さんになんでも質問しよう!

質問

スタンプ

利用できるスタンプはありません。

スポンサーリンク

質問する

過去に答えた質問

スポンサーリン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