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6

오해는 개뿔 
아기토끼병아리로 모에화 하신 ㅎㄴ팬들이 얼마나 많았는데요 그러니 알계가 파였지ㅎㅎ  증거 다 삭제하고 저희는 그런 적 없어요ㅠㅠ 이러시면…

팍쉬 아니라잖아!!!ㅡㅡ어케된거야 의견하나로모아오세요 아니 시발 알계는 또 뭔데;;내가 어제 올림픽보고 노는동안 뮤ㅓ가있던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