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8

안녕하세요..! 예전에 만드셨던 우치와모지 무슨 앱으로 도안 만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이비스 페인트X 입니당 https://m.blog.naver.com/ohy0013/222784785712 과거의 블로그에도 적어놨어요^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