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

계속 궁금했는데 ㄱㅁㄴ가 뭔 뜻이애요

굿모닝이자 국모닝~~^^ 국모닝하기엔 먼가..... 내스스로가감당이안돼서ㅋㅋ 초성으로썻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