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일요일에 가는데..... 3시 방문이라 이러면 비치가 너무 늦어져서!!!!!! 아이러니하게도 그렇게 됐습니다... 엽서 원하는 지인이 있어서 일요일엔 프박 링크라도 만들 생각이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