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7
저도 전에 딱 한번 수위문제로 제제를 당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 일을 격고 지금까지 스스로 반성하여 적정 선에서 수위를 지키며 스트리머 본인에게 먼저 피드백을 받고 난 후 그림을 그리고있습니다.
※利用規約、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に同意の上ご利用ください
저도 전에 딱 한번 수위문제로 제제를 당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 일을 격고 지금까지 스스로 반성하여 적정 선에서 수위를 지키며 스트리머 본인에게 먼저 피드백을 받고 난 후 그림을 그리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