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4
아유 제가 이뿌다뇨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 이쁘게 찍는거는... 음 그래도 저보다 이쁜분들이 많으셔서 잘은 모르겠지만 저만의 팁이라면.. 자세가 불변하면 불편할수록 이쁘게 나오는 편이긴 해요 !
※利用規約、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に同意の上ご利用ください
아유 제가 이뿌다뇨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 이쁘게 찍는거는... 음 그래도 저보다 이쁜분들이 많으셔서 잘은 모르겠지만 저만의 팁이라면.. 자세가 불변하면 불편할수록 이쁘게 나오는 편이긴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