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4
약간 바둑같은 스포츠는 말고 그냥 일반 똑같이 공부하는 고등학생인데 외국에 오래살다왓고 약간 아픈데가 잇어서(좀만 스트레스가 심해져도 불면 깊어지면서 근육이 굳어서 잘 걸을수가 없는 희귀병을 앓앗다든지 폐가 안좋다든지) 학교 안다니고 걍 홈스쿨링하면서 집에서 공부하는 머쿠랑 옆집 사는 둥핵이 어때요.. 진짜 잘어울림 !!
※利用規約、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に同意の上ご利用ください
약간 바둑같은 스포츠는 말고 그냥 일반 똑같이 공부하는 고등학생인데 외국에 오래살다왓고 약간 아픈데가 잇어서(좀만 스트레스가 심해져도 불면 깊어지면서 근육이 굳어서 잘 걸을수가 없는 희귀병을 앓앗다든지 폐가 안좋다든지) 학교 안다니고 걍 홈스쿨링하면서 집에서 공부하는 머쿠랑 옆집 사는 둥핵이 어때요.. 진짜 잘어울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