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

안녕하세요 우유빵님^\\^
개인소장 굿즈는 허용이라 하셨는데 제가 실수로 (소장용 소량)신청 당시 스티커를 뽑는다는 말을 드리지 못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쪽으로나마 여쭤봅니다...!! 스티커 제작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___^♡ 개인소장용이라면 어떤 종류여도 상관없습니다! 감사합니다~!! (혹 뽑으신다면 제게 자랑해주시면 기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