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4
너무 조아요ㅋㅎㅎ초반에는 대놓고 육변기 취급이라 서러워서 안에 싸지말라고 했다가 허벌걸레새끼가 따먹어주는거 감사하게 생각해야지 건방지다고 진탕 처맞은뒤로는 육변기 취급 익숙해져서 안에 박고 자든 오줌을 싸든 뭐라고 말도 못하구ㅎㅎㅎ
※利用規約、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に同意の上ご利用ください
너무 조아요ㅋㅎㅎ초반에는 대놓고 육변기 취급이라 서러워서 안에 싸지말라고 했다가 허벌걸레새끼가 따먹어주는거 감사하게 생각해야지 건방지다고 진탕 처맞은뒤로는 육변기 취급 익숙해져서 안에 박고 자든 오줌을 싸든 뭐라고 말도 못하구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