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4

인장님 저 사실 1년 전까지만 해도 커뮤판에.. 있던 사람인데 그 때 떠올리면 걍 살자 리버스 하고픔... 그냥 가끔 생각나면 웃기고 너무 싫어요 동족혐오 어이없죠이

탈커뮤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