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글러라서 그림은 모두 어렵지만 대충 막 그리는 건 우에하라를 제일 편하게(?) 그렸던 것 같네요 +) 글도 우에하라 시점으로 자주 써서 우에하라가 제일 편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