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2

저는 이백님의 1차 지인 말고 1차 창작물이 되고 싶어요 아아 아름다워......... 평생 건강하게 살면서 그림 많이 그려주시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마음에 보답하기에 제가 드릴 수 있는 게 이것 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