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엘리유안
전에도 말씀드린 적 있지만 다시 말씀드리자면 계속 쭉 이어가는 건 제 기력이 너무 딸려서 안 될 것 같구요, 보고 싶은 장면들만 점점이 잇을 것 같아요! 좀만 기다려주세요!
他の回答をみる
Twitterでサインイン
※
利用規約
、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に同意の上ご利用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