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d User

엽떡에서 한 단계 진화해서 마라탕후루 유행하는거 보면 진심 10대 시절부터 처묵하던 애들 어케될지 두렵긔..
하루에 콜라 1리터 마신다는 고딩 얘기들으니 액상과당도 문제긔
나는 마셔도 하루 커피 한잔 것도 많지 않은 양인데
저렇게 퍼부어대는건 ㄹㅇ 오늘만 사냐 싶긔
암만 좋아해도 마라탕 일주일 내도록 시켜먹는 사람 보면 안질리나 싶고 두려운